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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약관

제1조 (목적)
이 약관은 와이낫소시어스(이하 "회사")가 제공 및 판매하는 웹프로그램(이하 “솔루션”)을 이용함에 있어, “회사”와 “이용고객”(이하 “고객”)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 기타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제2조 (정의)
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① "서버"라 함은 인터넷으로 연결된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으로부터 데이터를 주고받기 위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총칭을 말합니다.
② "회원"이라 함은 회사의 "서비스"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"회사"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"회사"가 제공하는 "서비스"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.
③ "아이디(ID)"라 함은 "회원"의 식별과 "서비스" 이용을 위하여 "회원"이 정하고 "회사"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.
④ "비밀번호"라 함은 "회원"이 부여 받은 "아이디와 일치되는 "회원"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"회원"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.
⑤ "포인트"라 함은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을 위해 회사가 임의로 책정 또는 지급, 조정할 수 있는 재산적 가치가 없는 "서비스" 상의 가상 데이터를 의미합니다.
⑥ "게시물"이라 함은 "회원"이 "서비스"를 이용함에 있어 "서비스상"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, 사진,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.
⑦ "커스터마이징"이라 함은 회사에서 제작한 정품 프로그램의 기능이외, 고객의 요구로 별도 제작된 프로그램의 작업을 말합니다.
⑧ "유지보수"라 함은 디자인분야의 작업을 회사에게 시간별로 의뢰하는 방법을 말합니다.
⑨ "기술지원"이라 함은 회사의 솔루션의 기능,사용방법에 대해 도움을 드리는 서비스를 말합니다.
제3조 (약관의 명시 및 변경)
① 이 약관은 회사의 홈페이지 (https://www.trendweb.co.kr)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.
② "회사"는 "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", "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(이하 "정보통신망법")"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.
③ 고객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.
제4조 (약관 외 적용)
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, 상관례 및 홈페이지에 명시되어진 서비스별 안내에 따릅니다.
제5조 (약관 동의 및 이용신청)
① 고객은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약관에 동의하여야만 솔루션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, 솔루션이 고객서버 혹은 고객웹호스팅에 솔루션이 설치되어 사용하심으로써 이용약관에 동의하게 됩니다.
② 약관 동의 절차 이후 , 회사는 계약의 중요도나 업무상 필요한 경우 별도의 서면 신청 서류 작성과 계약에 관련한 증빙 서류 사본 제출-사업자등록증 사본 혹은 개인의 경우 주민등록증 사본 등-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
③ 고객은 이용신청 시 실명, 실제정보를 입력하여야 하며, 이를 위반한 고객은 서비스 해지 시 데이터(DB) 반출이 불가능하게 되어 재산상의 손해를 입을 수 있으며,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고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.
④ 고객이 이용신청 시 제공한 개인정보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보호를 받습니다.
제6조 (솔루션 이용계약의 성립 및 저작권)
① 회사의 솔루션을 구매하는것은 솔루션내 프로그램의 저작권 , 배포권한을 가지는것이 아니라 1개의 도메인에서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사용권입니다.
② 회사의 솔루션을 구매하는 고객은 1domain , 1copy 원칙에 따라 1개의 도메인에 대해 사용권이 인정됩니다.
③ 고객이 1copy,다중도메인을 사용하여야 하는 경우 , iframe / forwording 을 통한 다중도메인 사용은 허가 됩니다. 이로 인한 보안정책위배 및 오작동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④ 고객은 회사의 솔루션을 기반으로 독특한 비지니스 모델을 제작하는 경우 , 회사로 요청하는것이 아니라 고객이 직접 BM특허를 받으셔야 합니다.
⑤ 회사의 솔루션에 장착된 PG모듈은 회사를 통해 가입된 PG아이디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
제7조 (회사의 의무)
① 회사는 고객이 신청한 솔루션을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를 합니다.
② 회사는 고객이 접수한 기술지원의 내용을 성실히 처리 합니다.
③ 회사는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되는 버그가 발생했을 경우 신속히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.
④ 회사는 고객이 정당하게 요구하는 의견이나 불만에 대해서 즉시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과 절차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.
⑤ "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신청 및 운영을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보관하며 본인의 허락 없이는 제3자에게 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.
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, 회사의 이용요금을 체납하여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는 경우 , 구매자들의 소유권분쟁시는 예외로 합니다."
⑥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,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고객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.
⑦ 회사는 솔루션구매시 1회 해당 솔루션의 원본을 고객이 저장하거나 백업을 할수 있는 파일을 전달합니다.
⑧ 회사는 솔루션버젼에 따른 원본을 1년간 보존합니다.
제8조 (고객의 의무)
① 고객은 회사가 정한 솔루션 구매 요금을 1회 납입할 의무가 있습니다.
② 고객은 회사와 타 고객의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.
③ 고객은 회사의 솔루션을 이용하여 국내법 혹은 국제법상의 불법적인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.
④ 고객은 자신이 운영 중인 사이트가 인가받지 않은 침입자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 운영과 관련한 정기적인 보안 업데이트에 협조 하여야 하며, 별도로 시스템 보안 서비스와 관련한 계약을 회사와 체결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발생한 보안 사고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.
⑤ 고객은 자신이 운영 중인 사이트의 데이터 등에 대해 별도로 저장할 의무가 있으며 하드웨어의 망실, 외부 침입 등으로 인한 정보의 유출, 누락 또는 자료의 손실에 대하여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이 없습니다.
⑥ 고객은 자신이 운영 중인 사이트에서 발생하는 저작권과 관련한 문제에 대하여 책임져야 하며, 설치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하여 라이선스를 취득하거나, 라이선스로부터 자유로운 소프트웨어만을 설치하여야 합니다.
⑦ 고객의 운영중인 웹사이트의 각종 아이디(ID)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, 이의 유출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.
⑧ 고객은 구매한 솔루션의 데모자료 및 이미지 , 영상에 대한 자료를 납품시 삭제하여야 합니다. 미삭제로 인한 저작권법 위반시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이 없습니다.
⑨ 고객은 회사의 솔루션에 대한 저작권을 보호할 의무가 있습니다.
제9조 (지적 재산권의 귀속 및 침해 금지)
① 회사에서 개발된 솔루션은 프로그램조정심의위원회를 통해 등록된 정식 프로그램 입니다.
② 회사에서 개발된 솔루션은 소프트웨어 보호법 및 저작권 보호법에 의해 보호 받습니다.
③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. 고객은 회사 및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여서는 안 됩니다.
④ 고객 및 회사 홈페이지 방문자는 회사의 솔루션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, 송신, 출판, 배포,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.
⑤ 고객은 구매한 솔루션을 무단 배포하거나 복제하여서는 안됩니다.
제10조 (A/S의 기간 및 범위)
① 회사는 고객이 구매한 솔루션에 대해 버그 발생시 기간 제한없이 A/S를 제공합니다.
② 회사는 고객이 구매한 솔루션에 대해 A/S를 1년간 무상으로 제공합니다.
③ 고객의 버그발생사유가 고객의 프로그램 임의 수정으로 발생한 경우 회사는 A/S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
④ 고객의 버그발생사유가 회사의 프로그램 임의 수정으로 발생한 경우 회사는 해당 프로그램의 수정부분을 원상복구 합니다.
제11조 (프로그램오작동 또는 버그 판단)
① 솔루션의 프로그램오작동 또는 버그는 프로그램자체의 오류를 말합니다. 의도하지 않는 값의 출력이나 의도하지 않은 저장 및 삭제결과를 말합니다.
② 고객의 업무의 flow에 따른 부적합성을 프로그램버그라 하지 않습니다.
③ 고객의 업무의 flow에 따른 알고리즘 부적합성을 프로그램버그라 하지 않습니다.
④ 회사가 개발한 당시에 기반이 된 웹브라우져 및 OS 를 기준으로 버그 및 오작동을 판단합니다.
⑤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으로 생기는 flow의 부적합성을 프로그램버그라 하지 않습니다.
제12조 (커스터마이징 작업)
① 회사에서 제공하는 솔루션 내부 프로그램은 수정하지 않는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② 고객의 업무 flow나 기타 상황으로 고객은 회사로 커스터마이징 작업을 요청하실수 있습니다.
③ 회사는 커스터마이징 작업전 고객에게 미리 작업할 내용의 견적서를 서면으로 제공합니다.
④ 커스터마이징 작업은 회사에서 제공하여 고객이 합의한 견적서에 명시되지 않은 작업을 하지 않습니다.
⑤ 커스터마이징 작업은 기본적으로 디자인작업이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. 필요시 별도 회사로 요청하셔서 디자인견적을 받으셔야 합니다.
⑥ 커스터마이징 의뢰범위는 최대 30일 이하의 작업건을 회사로 요청하실수 있습니다.
⑦ 커스터마이징 의뢰범위가 30일을 초과하는 경우 회사는 커스터마이징 작업을 거부 할수 있습니다.
⑧ 커스터마이징 작업으로 생긴 예기치 못한 버그에 대해서 회사는 손해배상의무가 없습니다.
⑨ 고객의 커스터마이징 작업요청으로 인해 회사 본업에 지장을 주는 경우 회사는 고객이 요청한 커스터마이징 작업을 거부 할수 있습니다.
제13조 (손해배상 및 환불)
① 고객의 솔루션구매 결제후 고객서버 또는 웹호스팅에 솔루션이 설치 되지 않은 경우 , 고객의 요청으로 솔루션을 환불할수 있습니다.
② "고객서버 또는 웹호스팅에 솔루션을 설치한 경우 설치한 솔루션에 대해 환불되지 않습니다.
(공정거래위원회에서 권장하는 표준약관의 청약철회규정 - 복사가능제품, 주문판매제품, 농산품 중 신선제품 등 품목에 따라서는 원칙적으로 청약철회가 제한)"
③ 고객이 솔루션으로 웹사이트를 운영함에 있어 생기는 손해 및 기타 적자운영시 회사는 손해배상의무가 없습니다.
④ 고객이 회사가 아닌 제3의 업체를 통한 제휴 및 작업의뢰 , 계약 , 프로그램수정 등으로 인한 손해시 회사는 손해배상의무가 없습니다.
⑤ "소프트웨어의 제작 등, 전자데이터화 된 상품을 제조하는 자의 책임은 제조물책임법의 적용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(제조물책임법 2조 1호)
소프트웨어 버그 및 오작동으로 발생한 문제 대해 회사는 손해배상의무가 없습니다."
⑥ 커스터마이징 작업은 고객의 요청에 의해 발생된 작업으로 , 회사에서 작업이후 커스터마이징 비용을 환불하지 않습니다.
제14조 (고객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)
① 고객이 본 약관에서 규정한 사항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회사는 해당 고객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제15조 (고객의 기능추가 요청)
① 고객은 사용하는 솔루션에 필요한 기능을 회사로 의사를 전달할수 있습니다.
② 고객이 전달한 기능추가 요청에 대한 의사는 회사가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반영할수 있도록 노력합니다.
③ 고객의 요구에 의한 기능추가로 회사가 판단을 하는 경우 커스터마이징으로 의뢰를 유도합니다.
④ 고객의 요구사항이 솔루션에 반영되는 경우 해당 작업시간은 회사의 업무일정을 따라갑니다.
제16조 (업무시간 및 기술지원 응대시간)
①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9시 ~ 오후 6시 까지 입니다.
② 주말 및 휴일은 별도 기술지원을 하지 않습니다.
제17조 (업그레이드 정책)
① 업그레이드는 각 솔루션의 업그레이드 정책에 기반한다.
제18조 (솔루션구매 혜택)
① https://www.trendweb.co.kr/benefit 페이지 내용으로 대신 합니다.
제19조 (양도 및 양수)
① 고객은 구매한 솔루션을 양도 할수 있습니다.
② 고객의 양도 양수 의 계약과정을 회사는 관여 하지 않습니다.
③ 회사는 양도의 확인을 위해 양도자와 양수자의 계약서와 사업자정보를 서류로 받습니다.
④ 양도후 양도자와 양수자간의 소유권분쟁에 회사는 관여 하지 않습니다.
⑤ 소유권 분쟁시 회사는 필요에 의해 양도자 및 양수자의 이름,아이디,구매일시,입금일시,입금자명을 알릴수 있습니다.
제20조 (분쟁의 해결)
① 이 약관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분쟁 발생 시 프로그램 심의 조정위원회에 중재를 신청하여 해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② 만일 법적인 분쟁이 발생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합니다
제21조 (계약체결의 의사표시)
① 회사는 약관을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하며 서비스 제공으로 서명을 대신합니다.
② 고객은 위의 약관을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하며 신청 비용을 입금함으로 서명을 대신합니다.
(시행일) 이 약관은 2014년 07월 07일부터 시행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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